본문 바로가기

게임/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애니메이션 소개

안녕하세요 하루가 지겨울때 시간을 달래줄 영상을 소개 해드리려고해요

저도가끔씩 마인크래프트, 롤 같은거하면서 아주 지겨울때가 있었는데 그럴때마다

마인크래프트 애니메이션을 보며 시간을 보낸답니다


제작자분은 Slamacow라는 유투버이십니다 개인적으로 애니메이션쪽에서는 짱이라고 생각합니다!

유투브 주소 https://www.youtube.com/user/SlamacowCreations


Witch Encounter - Minecraft Animation
마녀와의 만남 - 마인크래프트 애니메이션



스티브(슬레마카우)와 좀비(데이브)와 엔더맨(바트)이 한 폐광에 떨어집니다

그곳엔.. 마녀가 살고 있었습니다..

마녀가 춤대결을 붙어보자는것 같은데 아무것도 못하던 스티브를 본 좀비가

특수한 포션을뿌리니 춤을 엄청 잘추는 댄서가 되었네요

포션마다 다른 능력이있나봅니다 다양한 장르를 가진 포션의 능력!

하핫 정말재밌네요!


Stick By Me - Minecraft Animation
내옆에 붙어 - 마인크래프트 애니메이션



평화로운 숲속, 슬라임은 잠을 자고있습니다 슬라임도 모른채 송아지도 함께 자고있네요

귀찮은 슬라임은 송아지를 밀어내네요 송아지는 슬퍼하는 눈빛으로 쓸쓸히 떠납니다..

라고싶었더니 다시 다가오네요! 감자때문인가 봅니다 귀엽네요:p

그러다 몸에박힌 화살을 떼어줍니다 고마움을 느낀 슬라임은 송아지를 가족에게 데려다 주네요

어느날 평화롭게 자나싶었더니 사냥꾼의 습격이 온거같네요 결국 송아지는 표적이 되어 화살이날라옵니다

그때! 슬라임이 달려가 통통한 젤리로 대신 맞아주네요  여기서 눈물날뻔했습니다

결국 보호하기위해 화살이며 칼로찍히며 다 맞는 슬라임...

(근데 안아파보이네..)

배경이 겨울로됬네요.. 화살과 칼은 다뽑히고 슬라임위에 다시 송아지가 함께 자고 있네요

이렇게 애니메이션이 끝납니다


그리고 이 애니메이션을 만들기위해

Autodesk Maya 2013

Adobe After Effects Cs5.5

Adobe Premiere Pro Cs5.5

등 프로그램들이 사용됬다고 합니다


아무쪼록 재미난 영상들을 보시고 보람찬 하루를 보내시길 바랍니다!